심타운 (SimTown) - 1995 Maxis Software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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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타운 (SimTown) - 1995 Maxis Software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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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매연도
1995년
장    르
건설/경영 시뮬레이션
플 랫 폼
윈도우즈 95/98
언    어
영어
개 발 사
Maxis Software Inc.
유 통 사
Maxis Software Inc.


심타운은 도시건축 시뮬레이션 시리즈인 심시티의 여러 항목 중 하나이다. 이전 분할에서와 같이, 선수들은 새롭게 형성된 자치체의 시장으로서 그것의 확대와 성공을 책임지는 임무를 맡고 있다. 시리즈 내의 다른 게임들보다 젊은 관객들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널리 퍼져 있는 대도시보다 작고 사회적으로 이상적인 도시를 관리하는 것에 더 큰 중점을 둔다. 이와 같이 그것은 훨씬 더 양식화된 만화 표현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하며, 대중과의 상호작용성을 높일 수 있는 많은 추가된 기능들, 그리고 단순화된 자원 관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시장으로서 그들의 첫 번째 우선 순위는 단지 그들의 거주자들을 위한 주택뿐만 아니라 고용, 학교, 시민 건물들뿐만 아니라 그들을 연결하는 도로와 자전거 도로를 제공하는 도시를 건설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각 건물은 자체적인 비용 및 편익을 가지고 있지만, 플레이어의 선택은 종종 기능적 고려만큼 심미적 고려가 될 만큼 미미한 경우가 많다. 이러한 모든 고려를 재정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오직 빨리 회춘되는 물, 나무, 농작물의 제한된 자원에도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대중과 교류하는 것 또한 성공에 필수적일 것이다. 개별 시민들은 종종 제안을 하고 시장의 요구를 하기 때문에 도시가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에 대한 그들의 의견을 면밀히 주시해야 할 것이다. 특정 유형의 식당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이 식당을 요청할 것이며, 서울시가 선호하는 형태의 레크리에이션이 부족할 경우 이의가 제기될 것이다. 플레이어는 또한 건물 꼭대기를 '제거'하고 안을 들여다보면서 그들의 삶이 보다 미세한 규모로 펼쳐지는 것을 보면서 거주자들을 자세히 볼 수 있다. 특별하게 만들어진 디자이너 캐릭터들은 그들이 선호하는 옷과 개인적인 선호와 같은 미리 정의된 사양에 따라 도시를 가득 채우기 위해 만들어질 수 있다.

일정 기간 동안 균형 잡힌 도시를 유지함으로써 얻어지는 모범적인 성과를 위해 경기 내에서 많은 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신문은 플레이어가 그들의 도시에서 무엇이 잘못되었거나 그들이 어떻게 성공하고 있는지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도록 도와줌으로써 이러한 노력에 도움을 줄 것이다.

46 Comments
1 이상재 2008.11.20 13:09  
  어려울꺼 같당 게임이
G 김남형 2012.09.29 22:42  
  ㅋㅋㅋㅋㅋㅋㅋ 단순해보이지만 일단 해봐야겠어요
1 이선태 2013.11.20 18:31  
윈도우용인가...
1 뚜덩두 2014.10.08 13:13  
설치파일이 윈도우랑 호환이 안된다네여 무슨말이지.ㅠㅠ흑흑
1 하늘구름 2015.11.03 12:38  
심즈하다 문득 생각나서 찾다가 왔습니다 ㅎㅎ 재밌계 하겠습니다 ㅎㅎ
5 색약골 2016.01.27 08:08  
심씨티는 좀 더 광대하다고 볼 수 있지만 이 게임은 좀 아기자기한 겜? 하나는 숲을 보다면 하나는 나무를 보는 격?